안산 포장이사 | 이사업체 | 이삿짐센터
1. 비용 절감
- 여러 업체의 견적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숨겨진 추가 비용 없이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시간 절약
- 여러 업체를 개별적으로 문의할 필요 없이, 한 번의 요청으로 다양한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3. 신뢰성과 편리함
- 고객 리뷰와 평점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이사 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스케줄 조정 등 모든 과정을 간소화하여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사 유형 선택
일반적인 가정집 /
짐이 많은 가구에 추천 (5~6톤 트럭)
가전, 쇼파, 옷,식기류 등 모든 물품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포장하여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이사를 해드립니다.
바로 이사짐을 옮기지 않고
보관 필요한 경우에 추천 (단기/장기)
이사를 해야하지만 짐을 당장 넣을 곳이 없거나 입주계획까지 기간이 남아있을때, 장기출장, 여행등의 계획으로 이사짐 보관이 필요할 때 이삿짐 보관이 가능합니다. (보관비 별도)
이사 후 청소나 전문가의
청소가 필요할때 추천
바빠서 청소가 어려웠던분 들, 새집증후군,아이키우는 집 ,인테리어 시공 후 등 먼지, 진드기를 청소/소독까지 확실하게 끝내드립니다.
100% 지원금 지급되는
인터넷과 정수기 (최대 47만원)
인터넷은 3년마다 바꿔서 지원금 타야하는건 이제 국룰인거 아시죠? 지금 쓰고 있는 정수기 타사보상으로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지원금까지 받아가세요!
원룸 이사 FAQ
이사할때 이런게 궁금해요!
포장이사 FAQ
정확한 금액이 책정되지 않고 업계 자율제이기 때문에 지역마다 업체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로 옵션품목(사다리차, 피아노 등)이 포함될땐 추가 운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3곳 이상의 무료견적을 받아보고 비교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고객님은 귀중품이나 값비싼 물건은 따로 옮기시거나 직접 보관하셨다가 운반하셔야합니다.
이사가는 집에 가구, 가전배치를 미리 알려주시면 더 원활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최대한 이사전과 비슷하게 혹은 더 정리정돈해드립니다.
출발지/도착지 정보를 미리 전달해주셔야합니다. 엘리베이터 유무, 주차가능여부, 사다리차가능여부, 현관 진입 등 입니다.
견적을 받고 바로 결정해야 하는것은 아닙니다. 업체를 여러곳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셔도 전혀 무관합니다. 부담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엘리베이터 이용요금은 고객님 부담이 원칙입니다. 보통 관리사무소에서 입퇴거시 엘리베이터 이용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입주민이 아닌 이사업체가 엘리베이터 요금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
이사업체 방문을 통해 정확한 이사견적서를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방문견적을 받기가 어렵다면 집안 전체사진을 디테일하게 찍어서 보내서 견적을 받는 방법도 있지만 이사당일날 확인되지 않은 가구나 옵션이 발견되서 요청하실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주말이사가 평일이사보다 비용이 비쌉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주말에 이사를 하고자하기 때문에 조금더 저렴하게 이사를 희망한다면 평일이사를 하면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사업체 방문을 통해 정확한 이사견적서를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방문견적을 받기가 어렵다면 집안 전체사진을 디테일하게 찍어서 보내서 견적을 받는 방법도 있지만 이사당일날 확인되지 않은 가구나 옵션이 발견되서 요청하실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원룸/용달/소형/오피스텔 이사 FAQ
크게 다르지 않지만 5톤이사짐 차가아닌 1톤 용달차를 이용하고 포장은 해주지 않지만 추가비용을 지불한다면 포장까지 도와줍니다. 보통 이사 헬퍼도 2명정도 도와주시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저렴해집니다. 더 저렴한 이사는 단순이사, 반포장이사가 있습니다.
용달만 불러 짐만 옮기는 옵션이 이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원룸/용달이사 쪽으로만 알아보아야합니다. 용달업체로만 견적을 비교해드려야 정확하고 원활한 비교견적을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룸/소형이사는 업체에서 정리를 해주지 않고 고객이 직접 정리를 합니다. 사전에 추가비용을 지불한다면 정리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엘리베이터 사용이 필수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전에 엘리베이터 예약, 사용을 관리사무소에 얘기를 해야합니다.
입주청소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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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가 완료된 신규 아파트나 사무실이라도 미세먼지, 페인트 가루, 그리고 건축 잔여물이 남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제거하지 않으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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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하고 정돈된 공간은 입주자의 심리적 안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는 업무 효율성과 일상생활의 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청소를 생략하면 발생할 수 있는 문제
- 알레르기, 호흡기 질환 등 건강 문제 발생 가능성
- 이전 입주자 흔적이나 오염물로 인해 쾌적하지 않은 환경
- 미관 저하 및 위생 상태 악화
- 입주 후 추가 청소로 인한 시간적, 경제적 부담
보통 공용면적기준으로 평당 1만원~1.5만원으로 가격이 측정되어 청소와 소독이 진행됩니다. 추가로 더 신경쓸 부분은 미리 얘기해주시면 좋습니다.
10평기준 2시간 이내, 20평기준 3시간이내, 30평기준 4시간 이내로 소요되는 편입니다.
당일청소도 가능하지만 주말이나 특정시기에는 불가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이사하는 날짜와 맞춰서 미리 3-4일 전에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청소작업 중 고객님이 자리에 없어도 가능합니다. 작업이 끝난 후 전체적인 사진을 찍어서 최종점검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귀중품은 미리 챙기고 청소 중 요청사항이 따로 있다면 미리 업체에 말씀해주세요.
모든 청소 업체는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소 결과에 불만족 스럽다면 업체에 즉시 연락하여 청소보완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A/S 정책을 확인을 미리해주셔야합니다. 계약서 작성전에 A/S 관련 내용을 꼭 숙지해주세요. 보통 24~48간 이내 불만사항이 접수된다면 청소 A/S가 가능합니다.